SCF CHANNEL KOREA

울산시, '중소기업인과 함께하는 도시락 토론회' 개최

이상하기자 | 기사입력 2024/07/02 [13:56]

울산시, '중소기업인과 함께하는 도시락 토론회' 개최

이상하기자 | 입력 : 2024/07/02 [13:56]

울산시, '중소기업인과 함께하는 도시락 토론회' 개최

울산시는 7월 2일 오전 11시 울산테크노산단 내 울산과학기술원 산학융합캠퍼스에서 '울산 민생경제 활력 회복'을 주제로 '중소기업인과 함께하는 도시락 토론회(브라운 백 미팅)'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두겸 시장을 포함해 이윤철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안효대 경제부시장, 김철준 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장, 중소기업 단체장 및 기업 대표 등 23명이 참석한다.

행사는 점심 식사와 함께하는 편하고 자유로운 토론 형식으로 열리며, 애로·건의사항 청취, 민생경제 활력 회복을 위한 자유토론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간담회 부대행사로 울산테크노산단 내 울산산학융합원 야외에서 '중소기업 여∼유 데이' 행복한 점심 공연(런치 콘서트)을 개최해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시, 기관, 기업은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과 양질의 일자리를 늘려 울산 민생경제 전체에 활력을 높일 수 있다는 점에 공감하고 상호 협력할 것을 다짐한다.

특히 울산시는 청취한 주요 애로·건의사항을 관계기관(부서)과 협력해 향후 정책 및 사업 추진 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김두겸 울산시장은 "고물가·고환율 등 급변하는 국내외 상황에 중소기업들이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다"라며 "현장 의견을 참고해 맞춤형 애로 해소 등을 통해 중소기업이 울산의 역동경제를 구현하는 핵심 축이 될 수 있도록 정책적 지원을 다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울산광역시청 보도자료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