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F CHANNEL KOREA 기자클럽 4차 워크숍 개최성공리마을 입주 2개월 20일, GM 53명/VP 8명 / SVP 8명 / ED 1명 탄생
이날 김재덕(SCF 채널코리아 회장, 성공리마을 이장)회장은 개회 인사말에서 "우리 성공리 마을이 입주를 개시한지 벌써 2개월 20일이 되었다"라고 말하며 "그동안 입주민이 총 1,200명을 넘어섰고, GM 53명 VP 8명 SVP 5명 ED 1명이 탄생하였는데 이 짧은 기간에 이런 수치를 기록한 것은 전 세계적으로 유례가 없는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SVP 표창장 수여자는 김화일(SCF 채널코리아 본부장), 이상하(SCF 채널코리아 총괄이사), 안희구(SCF 채널코리아 편집인 겸 미디어센터장), 오명규(SCF 채널코리아 부회장), SCF성공리마을 주민자치회(총회장 : 정의철) 등이다.
대부분 SCF금융체인과 관련된 문제들이 출제되었는데 그 동안 교육을 잘 받은 기자들에겐 크게 어렵지 않아 대부분 잘 맞혔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열띤 대회를 지켜본 심사위원장(김재덕 이장)은 참여한 4팀 모두에게 1등 상금 2,000USDT씩 수여하였다.
장기자랑 대회가 끝난 후 행운권 추첨이 있었는데 특별상품으로 50년근 산삼 15뿌리가 걸려있어 당첨자가 발표되는 순간 순간이 긴장의 연속이었다. 당첨자 15명 중 한 명인 조영상기자(3기)는 "나에게 이런 행운이 찾아 오다니 믿어지지 않는다"라고 말하면서 "SCF를 알게 된 것이 가장 큰 첫번째 행운이고, 오늘 산삼을 받은 것이 두번째 행운이다"라고 즐거워 하였다.
김화일기자(lovefooltoo@nate.com) <저작권자 ⓒ SCF CHANNEL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