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F 성공리마을 주민 총회 개최, 마을 장학회 및 부녀회 결성장학회장 송용순, 총무 이성연 / 부녀회장 유정희, 총무 정지유 선임
SCF 성공리 마을(이장:김재덕/SCF 채널코리아 회장)은 오늘 17일(수) 오후 3시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SCF 채널코리아 본사에서 성공리 마을 주민총회를 개최하여 장학회 및 부녀회 발대식을 가졌다.
SCF 성공리 마을 장학회 회장으로는 SCF CHANNEL KOREA의 송용순 교육원장이 선임되었으며, 총무에는 이성연 기자가 선임되었다. 그리고 성공리마을 부녀회장에는 유정희 기자가 선임되었고 총무에는 정지유 기자가 선임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김재덕 SCF 성공리마을 이장은 성공리 마을 주민의 자녀들을 위한 장학사업과 부녀회 사업을 위하여 SCF 금융플랫폼의 자산코드 3개씩 기부하고, 기부증서를 장학회장과 부녀회장에게 전달하였다.
SCF 김재덕 성공리마을 이장(SCF CHANNEL KOREA 회장)은 “우리 SCF 성공리 마을은 올 10월 마을 창립대회를 앞두고 지금 엄청난 속도를 주민 수가 늘어나고 있다”라고 말하며 “마을의 주민이 늘어남에 따라 장학사업과 부녀회 활동의 매우 중요하다”라고 오늘 창립한 마을 장학회와 부녀회 의미를 역설하였다.
박태수기자(prs0691@hanmail.net)
<저작권자 ⓒ SCF CHANNEL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