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F CHANNEL KOREA 기자클럽 제1,2기 연합수련회 개최김재덕 발행인, 성공리 마을 선포-총 주민 8,191명 입주 계획 발표
세계 최초 SCF CHAIN Village 탄생 예고
SCF CHANNEL KOREA는 지난 토요일(25일) 청계산 옛골토성에서 기자클럽 제1,2기 연합수련회를 개최하였다. 수련회는 기자클럽 1,2기생 50여 명과 초대멤버인 3기 입회 예정자 15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김재덕 대표이사 겸 발행인은 개회식에서 세계 최초로 SCF CHAIN Village 설립에 대한 발표를 하였는데, 주민 총 수가 8,191명에 달하는 거대한 마을로 마을 이름은 “성공리 마을”이라고 명명하였다. “성공리 마을” 주민의 세부 구성원은 ▲GM(546명) ▲VP(186명) ▲SVP(58명) ▲ED(13명) ▲MD(2명) ▲GP(1명) 등으로 총 8,191명이다.
이날 초대 이장으로 선임된 김재덕 발행인은 “비록 혼자 1인 1표로 당선 되었지만 이 한 표는 가난하고 힘든 이웃을 살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 저를 믿고 따라 주십시요. 반드시 성공리 마을이 잘 살도록 하는 것은 물론 저의 『심장』을 담보로 하여 가난하고 힘든 이웃들을 이주시켜 감사가 넘치고 행복한 성공리 마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하였다.
수련회 2부는 SCF CHAIN의 암호화폐 오프라인(Off-Line) 채굴대회가 개최되었다. 주최 측에서 FSP를 비롯하여 SCF, FSU, FUSD 등 다양한 SCF CHAIN 계열의 암호화폐를 수련회장 곳곳에 숨겨놓고 기자클럽 회원들이 이를 찾아내 채굴하는 방식이다.
총 26개의 암호화폐가 숨겨져 있었는데 4개는 끝내 찾지를 못했고 22개가 채굴되었다. 기자클럽의 구호인 “응시”글자가 새겨진 영예의 1등 암호화폐는 기자클럽 2기 장태화기자(여)가 채굴하여 포상으로 SCF 메인코인 5개를 받았다.
장태화기자는 1등 소감발표에서 “내 생에 SCF를 알게 된 것은 큰 행운인데 오늘 이렇게 오프라인 채굴대회에서 1등을 하게 되리라곤 꿈에도 생각 못했다”라고 말하며 “연고가 있는 중국의 주변 사람들에게 우리 FSP를 많이 알리겠다”라고 말하였다.
오찬이 끝난 후 3부 행사로 각 기수별 분임토의가 이어졌다. 총 8,191명에 달하는 “성공리 마을”의 성공을 위한 기자클럽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들로 청계산 옛골은 뜨거운 열기가 넘쳐났다.
이날 수련회에 참석한 정의철 1기 회장은 “1기 기자클럽이 조직된 지 한 달이 채 안돼 3기를 모집한다는 것이 꿈만 같다”라고 말하며 “김재덕 대표이사님의 상상할 수 없는 영도력 아래 머지않아 8,191명의 성공리 마을 주민이 모두 입주하게 될 것을 확신하면서 1기 회장으로써 모범을 보이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였다.
김화일기자 (lovefooltoo@nate.com) <저작권자 ⓒ SCF CHANNEL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SCF CHANNEL KOREA, fsp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